
국내 패션 브랜드 라티젠(LARTIGENT)이 2025년 봄을 맞아 27일 패션 플랫폼 29CM에 단독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앤틱하고 유니크한 자수가 돋보이는 니트와 후드티, 모자 등 옷장이라는 테마와 잘 어울리는 아이템들로 구성되었으며 소녀의 기억 속 한 장면처럼 포근하고 빈티지한 감성을 담아냈다.
총 22여 가지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이번 캡슐은 로즈의 우아함을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표현한 니트부터 발랄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담은 스트로베리 레터링 후드티, 반려동물의 감성적인 요소를 더한 스웻셔츠까지 소녀의 옷장이라는 테마에 걸맞은 다양한 스토리텔링적 컬렉션들로 소비자들의 기대를 받고 있으며 싱그러운 시절과 함께 성숙한 숙녀의 분위기를 모두 느낄 수 있는 것이 이번 시즌의 주목할 만한 점이다.

특히 L16 SWAN KNIT는 백조가 주는 독특하고 빈티지한 느낌을 표현하기 위해 가볍고 부드러운 촉감의 비너스실을 사용하여 입체적인 자수를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며 L16 SWAN HOOD ZIP-UP 역시 봄에 착용하기 좋은 포근함과 함께 크롭한 기장감을 주어 러블리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 할 수 있는 것이 포인트이다.
해당 25SS 캡슐 컬렉션은 3월 27일 오전 10시부터 4월 3일 9시 59분까지 29CM 단독 프로모션으로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으며 쿠폰 발급은 29CM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